5월3일 샌디에이고 vs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홈 스탠드를 계속하고 서부 원정을 계속할 신시내티 레즈를 환영할 것이다. 샌디에이고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2경기 연속 스윕을 하고 있고, 레즈는 3차전에서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 5연승과 시리즈 스윕을 당했다. 시구는 동부 시간으로 오후 9시 40분으로 정해졌다. 이 기사는 게임이 끝나기 전에 작성되었다.
샌디에이고 vs 신시내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리즈의 첫 두 경기를 치른 후, 레즈는 4-4 동점을 깨기 위해 9회에 1점을 내준 후 3게임을 떨어뜨렸다. 세 명의 레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할 수 있었고 닉 센젤은 2회에 솔로 샷을 날렸다. 닉 로돌로는 신시내티의 마운드에 있었고 그는 5이닝 동안 3점을 허용하면서 삼진 7개를 잡았다.
RHP 그레이엄 애쉬크래프트가 시즌 3번째 로드 스타트를 밟는다. 애쉬크래프트는 올 시즌 11이닝 동안 4실점, 삼진 11개를 잡아내며 6개의 볼넷을 얻었다. 올 시즌 원정 평균자책점이 3.27로 홈 마운드에 2.10의 포스팅을 올린 것과 비교하면 다소 일관성이 없었다. 이는 지난 시즌 그의 추세에 따른 것이지만 평균자책점만큼 전체적으로 K율이 높았다. 이 두 가지 긍정적인 흐름 모두 2년차 투수에게는 고무적이다. 그의 볼넷 비율이 약간 증가한 반면, 애쉬크래프트는 백 위의 주자들과 계속해서 좋은 투구를 했고, 주자들이 이닝을 끝내기 위해 베이스에 남겨둔 채 견고한 일을 했다.
신시내티는 리그 21위인 -14의 런 차이로 이 대회에 참가한다. 올 시즌 레즈를 방해한 것은 그들의 최하위 10개의 삼진율과 타석에서의 모습이었다. 팀이 은퇴하면서 주자들을 좌초시키는 데 신시내티가 익숙해지면서 높은 삼진률은 부정적으로 복합화됐다. 레즈는 여전히 타율 면에서 리그 평균에 속하지만, 레드스가 홈런률과 추가 베이스 안타에서 최악에 속하기 때문에 본루에서의 그들의 성공은 종종 안타로 귀결되었다. 각 경기마다 제한된 타석 시도 횟수와 많은 안타로 인해, 레즈는 그들의 증가하는 타율로부터 완전히 이익을 얻지 못했다. 레즈에게 다행스럽게도 와차는 올 시즌 10.1개의 홈 이닝에서 3개의 홈런을 내줬고 그들은 여기서 그것을 활용할 수 있다.
샌디에이고 vs 신시내티 요점정리 분석
멕시코 시티에서 27개의 총점 경기 후, 파드리스와 자이언츠가 6-4로 2차전을 차지하면서 지구로 돌아왔다. 파드리스는 10개의 안타를 처리하고 그들에게 자신들의 마지막 선두를 준 8번째 3점에 의하여 도움을 받았다. 아론 놀라는 5회에 투런 블래스트를 쳤다. 다르빗슈 유는 샌디에이고를 위해 마운드에 올라 9번의 안타를 맞았지만 4점만 허용하고 9개의 삼진을 잡아냈다.
첫해 파드레와 RHP 마이클 와차는 샌디에이고를 위해 마운드에 오를 것이다. 초반에 그는 10.1이닝 동안 9.58의 방어율과 11점을 기록하며 홈에서 하고 싶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홈에서 와차는 4개의 볼넷을 얻었고 삼진은 5개만 잡았다. 역사적으로, 와차는 홈에서 더 잘 던졌고 아마도 새로운 홈 경기장은 이 베테랑 투수가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의 K 비율과 볼넷 비율이 모두 경력 평균보다 더 낫다는 것을 고려할 때, 높은 방어율은 그렇게 큰 걱정을 가져오지 않는다. 2022년 레즈를 상대로 와차의 마지막 선발 등판을 검토할 때도 위안이 된다. 그 출발 동안 와차는 레즈를 본루에서 단지 .143점으로 보유하는 동안 5.2 이닝에 3개의 스트라이크아웃에 하나의 득점을 항복하였다.
파드리스는 리그 19위인 -13의 런 차이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경기당 출루율은 리그 평균 수준이지만, 샌디에이고는 경기당 타율과 안타에서 리그 최하위 5위를 기록하고 있다. 파드리스에게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추가 안타율에서 3위를 차지하면서 일상적인 안타를 추가 안타로 바꿀 수 있었다. 이는 그들의 11위 홈런률에 의해 부분적으로 증가되었다. 증가된 추가 주루율은 또한 파드리스가 추가 주자들을 집으로 보낼 수 있는 결과를 낳았고 그들은 주자들을 좌초시키지 않고 견고하게 해냈다. 하지만, 높은 추가 안타율과 높은 홈런률에도 불구하고, 샌디에이고는 여전히 경기당 득점에서 21위를 차지하고 있다. 플레이트 불일치는 멕시코시티의 타자 볼파크에서 경기한 후 올바른 방향으로 추세를 보일 수 있다. 파드리스는 지난 두 경기 동안 27개의 안타를 기록했기 때문에 그들의 타격 성공을 계속할 것이다.
샌디에이고 vs 신시내티 최근 상대전적
파드리스는 지난 17이닝 동안 27안타를 몰아치며 타격의 구렁텅이를 찾은 것 같다. 와차는 올 시즌 지금까지 홈에서 고전했지만 과거 레즈를 상대로 잘 던졌고 이는 그가 다시 우승 대열에 오르기 위한 최적의 매치업이다. 레드팀은 원정에서 고전했고 애쉬크래프트는 너무 일관성이 없어 자신 있게 복귀할 수 없었다. 레즈의 몇 개의 추가 안타와 파드리스가 여기서 그들의 연속적인 승리를 3개로 늘려야 한다는 것을 결합해라.
예측: 샌디에이고
이 투수들 중 누구도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마운드에서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았다. 두 공격 모두 박스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이번 매치업은 각 팀이 배트를 가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 있다. 파드리스는 멕시코 시티에서 히트를 쳤다. 그리고 그 추세가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다. 마찬가지로, 레즈는 A를 상대로 그들의 3개의 경기 시리즈에서 18개의 득점을 축적하였다. 연극은 끝났다.
예측: 8.5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