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 디트로이트 vs 뉴욕 메츠 중계 MLB 분석
뉴욕 메츠(15-12, 11-14-2 O/U)는 화요일 저녁 디트로이트 타이거스(10-17, 12-14-1 O/U)와 3세트 첫 경기를 치른다. 조이 루체시는 여기서 메츠를 위해 공을 받을 것이고 마이클 로렌젠은 타이거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디트로이트 vs 뉴욕 메츠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뉴욕 메츠는 한 경기에 4.5점을 득점하면서 .725 Ops로 야구에서 15위까지 올라올 정도로 공격력이 나쁘지 않다. 이렇게 초기에 성공한 큰 이유는 상대 배터리에 걸리지 않고 가방을 스와이프할 수 있는 능력 때문이다. 올 시즌 현재까지 그들은 한 팀으로 3번밖에 잡히지 않으면서 25개의 도루를 기록하고 있다. 1루수 피트 알론소(.920 OPS, 11HR)는 놀라운 출발을 보였고 내셔널 리그 MVP 상의 선두 주자 중 한 명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라인업에 있는 다른 선수들이 계속해서 그의 앞에서 안타를 치고 출루할 수 있다면, 이 메츠 팀은 그들이 투수 쪽에서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정말로 공격적인 힘이 될 수 있다.
선발투수 조이 루체시는 올해 로테이션을 두 차례 비긴 뒤 1승0패 평균자책점 2.19에 1.05를 기록하며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자신의 이전 출발에서 루카스는 5.1 이닝을 던지고 2개의 볼넷과 3개의 스트라이크아웃과 함께 5개의 안타에 3개의 득점을 내주면서 결정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타이거스에서 또 다른 약한 라인업에 직면해 있고 이것은 어린 남우들이 올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디트로이트 vs 뉴욕 메츠 요점정리 분석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는 올해 경기당 3.26실점을 기록하면서 0.628 OPS로 야구 29위에 올라 있어 올 시즌 공격진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올 시즌 현재까지 22개의 도루 중 15개만 성공했기 때문에 공격이 베이스 패드에서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 1루수 스펜서 토르켈슨(.575 OPS, 2HR)이 타석에서 고전하고 있으며, 그가 계속 갈 수 있다면 타이거스 라인업에 정말 약간의 불씨를 제공할 수 있다.
마이클 로렌젠은 14이닝 동안 0승 1패 평균자책점 7.07을 기록하며 기대했던 출발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의 선발 등판 중 2경기는 현재 그를 상대로 .310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지 못했다. 밀워키 브루어스를 상대로 마지막 선발 등판을 바라볼 때 5이닝을 소화하며 7피안타 5피안타 5피사구 5탈삼진 5실점으로 패색이 짙었다. 만약 그가 더 나은 외출과 더 적은 수의 주자들을 베이스로 제공할 수 있다면, 이 디트로이트 팀이 다음 기어에 시동을 걸기 시작하는 것은 매우 좋은 신호가 될 것이다.
디트로이트 vs 뉴욕 메츠 최근 상대전적
현재 메츠가 구축된 반면 타이거스는 미래를 위해 더 구축된 팀처럼 보이기 때문에 두 팀 사이에는 재능 면에서 분명한 차이가 있다. 조이 루체시는 시즌 내내 경이로운 출발을 보였고 마이클 로렌젠은 입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며 마운드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뉴욕 메츠가 전체적으로 더 나은 팀으로서 더블헤더를 한 후 여기서 승리하기 위해 여기서 길을 걷는다.
예측: 뉴욕 메츠
메츠는 타율 0.241로 메이저리그 19위이고 타이거스는 타율 0.222로 28위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두 팀 모두 꾸준히 안타를 치지 못했다. 뉴욕은 메이저리그 11위, 구원투수 평균자책점 3.55, 디트로이트는 메이저리그 20위, 불펜 평균자책점 4.40을 기록할 정도로 둘 다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다. 메츠가 부진할 것이고 타이거스가 숫자처럼 공격적인 팀이 아니기 때문에 타격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인 것 같으니 언더로 가라.
예측: 8.5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