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일 시카고화이트삭스 vs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디비전 대회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미네소타 트윈스를 그들의 3게임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서 주최할 것이다. 경쟁은 동부 표준시 오후 2시 10분에 보장 비율 필드에서 진행됩니다. 트윈스는 17승 13패의 기록으로 아메리칸 리그 중부지구를 이끌고 있으며 이 매치업으로 향하는 마지막 10경기에서 6승 4패를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디비전에서 4위를 차지하며 9승 21패의 성적으로 고전하고 있다. 그들은 이 대회를 앞두고 최근 10년 동안 단 2승만을 거두었다. (스프레드 및 총계)
시카고화이트삭스 vs 미네소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미네소타는 화이트삭스에 3-2로 가장 최근의 경기를 졌다. 그 사건에서, 벅스턴, 코레아, 그리고 닉 고든이 안타를 친 유일한 선수들이었다. 미네소타 타자들이 5번이나 볼넷을 내긴 했지만 꾸준히 승리를 거두기에는 공격력이 부족하다. 트레버 라나흐와 고든은 타점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였다. 조 라이언은 6이닝 동안 던지고 0자책점을 내주며 투구 끝에 자신의 역할을 다했다. 그러나, 호르헤 로페스는 그의 출연에서 2개의 중요한 득점을 내주면서 그들에게 경기를 잃게 하였다.
미네소타의 거친 오프 시즌은 조건에 동의하고 두 개의 다른 팀으로부터 의료진을 두 번 실패한 후 카를로스 코레아의 계약에 의해 강조되었다. 코레아의 계약은 몇몇의 클럽/베스트 옵션들과 함께 2억 달러를 위하여 6년이다. 트윈스는 또한 포수에서 크리스티안 바스케스와 약간의 수비를 추가했고 조이 갈로와 약간의 힘을 추가했다. 도노반 솔라노는 또한 1년 2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미겔 사노, 딜런 번디, 크리스 아처의 선택을 거부하면서 소니 그레이를 위해 선택권을 행사했다. 트윈스는 또한 마이클 A를 얻었다. 테일러, 카일 파머, 파블로 로페즈가 오프시즌 트레이드를 했다. 지오 우르셸라, 루이스 애라스, 마이클 풀머, 그리고 그들이 거절한 선수들을 포함한 몇몇의 주목할 만한 손실들이 있다.
조이 갈로가 7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는 반면 라나흐는 팀 최다인 19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또한 18개의 볼넷을 수집했고 .350의 50개 이상의 타석과 함께 선수들 중에서 가장 높은 OBP를 가지고 있다. 흥미롭게도, 미네소타는 단지 두 명의 선수들이 40개 이상의 타석에서 .250점 이상을 타구하고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디비전에서 우승하고 있다. 조이 갈로는 OPS와 장타를 포함한 거의 모든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출발 투구는 각각 소니 그레이와 조 라이언과 함께 트윈스를 디비전의 정상으로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다. 라이언은 4-0 무패, 평균자책점 2.37을 기록 중인 반면 그레이는 4선발에서 팀 최고 평균자책점 0.77을 기록했고 6선발에서 3자책점을 내줬다.
파블로 로페즈가 이 두 팀의 시리즈 마지막 경기의 선발투수가 될 것이다. 그의 시즌 시작은 대성공이었지만, 최근 그의 평균자책점은 그의 경력 평균까지 올라갔다. 현재 로페즈는 통산 3.94에 비해 평균자책점이 4.00이다. 그의 WHIP는 1.18에 비해 1.11로 그의 경력 평균보다 약간 낫고, 그 해에 투구한 36이닝 동안 46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기록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아웃팅은 로열스를 상대로 6개의 이닝에서 6개의 득점을 포기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카일 파머는 부상자 명단에 오른 포지션 선수들 중 가장 큰 이름이지만, 트윈스의 선발투수 마에다 겐타를 포함해 4명도 부상자다.
시카고화이트삭스 vs 미네소타 요점정리 분석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미네소타와의 최근 경기에서 끝내기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이날 경기 MVP는 엘로이 히메네스가 안타 2타점으로 선정됐고 야스마니 그랜달은 볼넷 1개를 얻었다. 앤드류 베넨티는 5타수 1안타에도 불구하고 타점을 올렸다. 마이클 코페치는 6이닝 동안 단 1실점으로 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였다. 알렉스 콜롬이 다소 주춤한 사이 나머지 불펜진은 트윈스 공격을 봉쇄했다.
시카고는 2022년의 쓴맛을 입 밖에 내기 위해 오프시즌에 몇 차례 움직임을 보였다. 그들의 팬들은 이번 시즌이 그들이 디비전의 왕이었던 그들의 2021년 형태와 더 일치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이 계획한 대로 되지는 않았다. 화이트삭스의 가장 큰 사인은 앤드류 베넨티, 마이크 클레빙거, 엘비스 안드루스이다. 그들은 또한 팀 앤더슨에게 1,250만 달러를 행사하는 동안 프랭클린 저먼과 그레고리 산토스를 인수하였다. 그러나 추가로 손실이 발생한다. 호세 아브레우는 조니 쿠에토, 조쉬 해리슨, AJ 폴락과 함께 자유 계약으로 떠났다.
버거는 OPS와 SLG의 비율이 각각 1.177과 0.818로 타자들 사이에서 가장 높다. 하지만 루이스 로버트는 버거와 최다 홈런 공동 2위이며 13타점으로 팀 내 2위를 달리고 있다.
홈런은 1개에 그치는 동안, 본은 여전히 14개로 시카고 팀에서 가장 많은 타점을 가지고 있다. 개빈 시트스는 .310의 타율과 .429의 출루율을 기록하며 자신의 제한된 행동에서 타율과 출루율에서 지도적이다. 레이날도 로페즈는 불펜의 앵커로 4번의 기회 중 3번을 살렸고 키넌 미들턴은 7번의 아웃에서 평균자책점 2.08을 기록했다. 딜런 휴즈는 4번의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2.01로 로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루카스 지오리토는 내일 경기에서 시작할 것을 승인받는다. 졸리토는 지난해 평균자책점 4.90을 기록한 뒤 최상의 컨디션으로 복귀하기를 바라고 있다. 지금까지 그 해에 그는 자신의 경력 평균보다 약간 낮은 4.15의 방어율과 1.18의 WHIP를 가졌다. 그의 마지막 출발은 심각한 향상의 조짐을 보여 레이스를 상대로 6.2 이닝으로 가고 2개 만의 득점을 내주었다. 요안 몬카다와 로미 곤잘레스는 부상자 명단에 있는 7명의 선수 중 유일한 포지션 선수이다. 4명의 구원투수 중 조 켈리와 2022년 올스타 리암 헨드릭스도 부상 보고서에 이름을 올렸다. 헨드릭스는 암 투병 생활을 하면서 모두의 지지를 받고 있다.
시카고화이트삭스 vs 미네소타 최근 상대전적
시카고가 최근 약간의 연승 행진을 하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트윈스가 시카고에서 최소한 한 경기는 가져갈 수 있다고 믿는다. 화이트삭스는 아직 시즌에서 10승을 거두지 못했고 미네소타는 그들의 마지막 10경기에서 .500점을 능가했다. 몬카다가 몇몇 구원 투수들과 함께 아웃되면서, 나는 미네소타가 이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양 팀이 한 해 동안 거의 같은 수의 득점을 기록한 반면, 항복한 득점의 차이는 것이다. 시카고는 185점을 내줬고 미네소타는 111점만 내줬다. 미네소타가 이전 경기보다 더 많은 공을 투입해 더 많은 안타를 쳐낼 수 있다면 여유롭게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예측: 미네소타
파블로 로페즈가 마지막 아웃팅에서 부진한 성적을 내고, 질리토가 올 시즌 평균자책점 4.00 이상을 기록하는 등 두 선발 투수 모두 올 시즌 포인트에서 고전했다. 특히 시리즈 개막전에서 3-2로 앞선 뒤 두 공격 모두 빛을 발할 것으로 믿는다. 미네소타는 하위 6명의 타자가 안타를 치지 못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그들에게 더 많은 공격이 예상된다. 또한, 화이트삭스는 홈에서 열린 지난 13경기 중 9경기에서 우완을 상대로 오버를 쳤다. 몬카다가 부상자 명단에 오른 가운데 최근 부상자 명단에서 빠진 히메네스 등 다른 선수들이 나설 예정이다. 공격은 여전히 시카고를 위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이 팀들이 오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예측: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