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뉴욕 메츠 vs 콜로라도 중계 MLB 분석
콜로라도 로키스는 뉴욕 메츠와 맞붙어 두 팀 모두 어려운 출발부터 시즌까지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로키스는 13승 2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는 반면 메츠는 17승 17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10경기 중 3승만을 기록하고 있다.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를 위해, 로키스는 라이언 펠트너를 선발 투수로 선택할 것이다. 라이언 펠트너는 최근 3경기에서 2점만 허용했고, 메츠는 마지막 경기에서 4점을 허용한 후 다시 회복할 것으로 보이는 조이 루체시에게 선택할 것이다.
뉴욕 메츠 vs 콜로라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로키스는 시즌의 끔찍한 시작을 시작했고 야구에서 최악의 기록 중 하나로 한 해를 마무리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라이언 펠트너는 최근 3경기에서 2실점하는 등 강한 모습을 보였지만 올 시즌 30.1이닝 만에 16실점하며 고전했다. 여기에 예상 상대 타율 0.254, 볼넷 11.4, 평균자책점 4.41로 올해 펠트너를 상대로 상대가 안심하고 접촉하며 주루수를 플레이하고 있다.
펠트너가 고전하는 것과 함께, 라인업은 최근 두 경기에서 5점만 득점하고 경기당 4.06점만 득점하는 최악의 야구 중 하나이다. 크리스 브라이언트와 찰리 블랙먼이 7점 97점을 합작한 반면 엘리아스 디아즈는 .337/.387/.495를 47개의 총루로 깎아내고 있지만 나머지 라인업은 고전하고 있다. OPS+가 100을 넘는 타자는 3명뿐이고 상대 투수들은 결과적으로 불운한 타선을 없앨 수 있다.
뉴욕 메츠 vs 콜로라도 요점정리 분석
메츠는 월드 시리즈 우승 후보들 중 하나이지만, 출발이 험난하고 시즌의 첫 달 동안 .500 점의 공을 가지고 있다. 조이 루체시는 6경기 만에 등판해 16.1이닝 만에 7실점하는 끔찍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게다가 12.8배럴 퍼센티지, 0.546의 예상 상대 장타율, 6.26의 예상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상대 선수들은 루체시의 공을 강하게 부딪쳐 쉽게 득점으로 몰고 가고 있다.
루체시는 고전했지만 올해 메츠의 라인업은 최근 4경기에서 경기당 4.30득점에 그쳐 메츠를 실망시켰다. 브랜든 님모는 피트 알론소와 제프 맥닐이 13개의 홈런과 112개의 총루를 합작한 반면 56개의 총루로 .311/.404/.471점을 깎아내고 있지만 나머지 라인업은 고전하고 있다. 단 3명의 타자만이 50개 이상의 총 베이스를 가지고 있고 OPS+가 100 이상인 타자는 5명뿐이며, 결과적으로 상대편은 상위 헤비 라인업을 제한할 수 있다.
뉴욕 메츠 vs 콜로라도 최근 상대전적
라이언 펠트너는 최근 경기에서 호투해 로키스가 이번 시리즈 최종전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메츠는 홈에서 나서서 이 경기를 전반적으로 통제하려고 한다. 메츠는 브랜든 니모, 피트 알론소, 그리고 라이언 펠트너와 로키스의 나머지 투수들을 상대로 접촉하고 도금하는 나머지 라인업과 함께 지속적으로 득점을 몰아내야 한다. 메츠도 조이 루체시가 나서서 복수의 강한 이닝을 투구하는 등 경기당 평균 4.06실점에 불과한 로키스 타선을 제한해 불펜이 여유 있는 리드로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메츠는 경기에서 이기고 홈에서 결정적인 승리로 스프레드를 커버해야 한다.
예측: 뉴욕 메츠
올 시즌 두 라인업 모두 형편없었고 이번 경기는 선발 투수들이 모두 나서서 이 경기를 통제하는 상황에서 이를 반영해야 한다. 로키스는 라이언 펠트너가 나서서 여러 차례 강한 이닝을 던지는 등 경기당 평균 4.30실점에 불과한 메츠 타선을 제한해야 한다. 메츠는 조이 루체시가 최소한의 접촉과 다수의 삼진으로 멀티 무득점 이닝을 투구하고 불펜도 나서서 불운한 로키스 타선을 제거하는 등 최근 2경기에서 5실점에 그친 로키스를 없애고 잠재적으로 셧아웃시켜야 한다. 언더는 두 선발 투수가 모두 나서는 저득점 경기에서 커버해야 한다.
예측: 9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