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 밀워키 vs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화요일로 접어들면서, 우리는 5월 야구의 또 다른 멋진 슬레이트를 기대해야 한다. 오늘의 경기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이다. 다저스는 21승 15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반면 브루어스는 매우 비슷한 20승 15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오즈메이커들은 이번 경기에서 다저스를 약간 선호한다.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밀워키 vs LA다저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험난한 출발을 딛고 최근까지 코너를 돌고 있는 LA 다저스로서는 지금까지 1년 중 다소 롤러코스터 같은 분위기였다. 다저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거두며 디비전 1위 자리를 탈환하고 지금은 굴러가고 있다. 다저스는 현재 시즌에 194개 또는 한 경기당 5.4개의 득점으로 내셔널 리그를 이끌고 있다. 하지만 10경기 동안, 그들의 공격은 그 시간 동안 경기당 평균 6.2점을 기록했다. 다저스는 올해까지 0.770의 화려한 팀 OPS를 보유하고 있으며 맥스 먼시의 12개 홈런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시즌을 슬럼프에서 시작해 모든 슬럼프를 마감했지만 이후 MVP 수준에서 활약하고 있다. 다저스는 득점에서 내셔널 리그를 앞서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해 +37로 런 차이에서 3위를 차지했다. LA 라인업은 밀워키에서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어야 하지만 올해도 157실점에 그치는 등 호투를 펼치고 있다.
다저스를 위해 마운드에 오르는 것은 베테랑 우파인 노아 신더가드이다. 신더고르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흔들렸고, 두 번이나 큰 타격을 입었지만, 나머지 네 번은 괜찮은 경기를 펼쳤다. 신더가드의 올 시즌 K 대 볼넷 비율은 5.4로 2017년(7경기에만 출전했을 때) 이후 그가 세운 최고 점수가 될 것이기 때문에 이를 유지할 수 있다면 앞으로 더 나은 전반적인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밀워키 vs LA다저스 요점정리 분석
올 시즌 다저스와는 사실상 정반대인 밀워키 브루어스는 지난 8경기 중 6패를 당하며 디비전 1위에서 밀려나는 등 불볕더위로 한 해를 시작했지만 이후 솔기가 풀리기 시작했다. 올해 밀워키는 시즌 158개를 기록해 경기당 평균 4.5개를 기록하며 득점 선두에 올랐다. 하지만 최근 8경기 동안 브루크루들은 시즌 평균보다 훨씬 낮은 경기당 3.8실점만을 기록했다. 팀으로서 브루어스는 OPS가 .800 이상인 밀워키 라인업의 유일한 멤버이자 9개의 홈런으로 팀을 이끄는 로디 텔레스가 이끄는 .710의 팀 OPS와 함께 괜찮은 .241 점을 치고 있다. 최근 악화된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한 공격적인 활약이 부족한 상황에서 브루어스는 고공비행을 하는 다저스 타선과 싸우기 위해서는 뛰어난 투수력이 필요할 것이다. 있다
밀워키를 향한 언덕 위에는 왼쪽 수비수 에릭 라우어가 있다. 라우어는 이번 시즌과 그의 경력 내내 혼합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이번 시즌 현재까지 평균자책점 4.40을 기록했는데, 이는 그의 경력 기록인 4.12를 약간 웃도는 것이다. 그의 볼넷 비율과 WHIP 둘 다 현재 경력 최악의 점수에 가깝기 때문에 올 시즌 지금까지처럼 낮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는 것이 다행일 수 있다.
밀워키 vs LA다저스 최근 상대전적
밀워키 상공에 있는 다저스 팀이 -120에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현재 붉게 달아오르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멈출 수 없는 라인업으로 이번 경기에 참여한다. 다저스는 이미 내셔널 리그 득점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 10경기 연속으로 시즌 평균을 경기당 5.4점으로 올려 경기당 6.2점이라는 경이적인 점수를 얻었다. 브루어스의 에릭 라우어와 같은 투수가 마운드에 있는 상황에서, 그가 이 다저 라인업을 늦출 수 있다고 생각할 실질적인 이유는 없으며, LA는 이번 경기에서 보드에 약간의 득점을 올리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노아 신더가드는 그의 주변 통계가 시사하는 이번 경기에서 정상 궤도에 복귀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는 밀워키를 상대로 항상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그들을 상대로 통산 평균자책점 2.76을 기록했다.
예측: LA다저스
나는 다저스와 브루어스의 9.5점을 넘겨받을 것이다. 앞서 논의했듯이 다저스 타선은 지금 전혀 다른 분위기로 속도를 늦출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최근 경기당 평균 6.2점을 기록한 다저스는 이번 경기에서 3분의 2 가까이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라우어가 그렇게 투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저스는 이번 경기에서 최소한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 총점 10점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신더가드가 LA의 마운드에 오른 상황에서 브루어스는 올해를 시작하기 위한 신더가드의 고군분투를 감안할 때 최근 공격적인 펑크에서 벗어나 이번 한 경기에서 최소한 몇 점을 돌파할 수 있어야 한다.
예측: 9.5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