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개최국인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상대로 두 번의 시리즈 서해안 로드 트립을 마무리할 것이다. 애스트로스는 매리너스를 상대로 첫 경기를 가져갔으나 마지막 두 경기를 떨어뜨렸다. 한편, 에인절스는 레인저스를 상대로 홈에서 1차전을 가져갔고, 마지막 2차전도 떨어뜨렸다. 시구는 동부 시간으로 오후 9시 38분으로 정해졌다. 이 기사는 월요일 시리즈 개막 전에 작성되었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애틀에서 첫 2개의 경기들에 총 11개의 득점을 득점한 후, 애스트로스는 6개의 안타와 함께 가는 데 3번째 경기에서 단 하나의 득점으로 보유되었다. 요단 알바레즈는 2안타를 기록한 유일한 아스트로였다. 이날 애스트로스가 총 7개의 출루만 관리하면서 애스트로스 공격을 위한 갈림길이 됐다. 브랜든 비엘락은 휴스턴을 위해 마운드에 올랐고 그는 4.2이닝 동안 10안타 2실점을 했다. 그는 삼진을 기록하는 데 실패했고 두 타자를 볼넷으로 만들었다.
LHP 프램버 발데스는 시즌 3번째 로드 스타트를 할 예정이며 현재 2승 0패 평균자책점 3.21을 자랑하고 있다. 그의 마지막 로드 스타트는 그가 3개의 득점 만을 포기하는 동안 7개의 이닝을 위하여 던지고 그 과정에서 9개의 삼진을 잡는 것을 특징으로 하였다. 그는 한 시즌 전에 에인절스를 상대로 4번이나 던졌고, 3.91의 평균자책점으로 끝내고 23이닝 동안 13명의 타자들을 볼넷으로 내보냈다. 발데스가 리그 평균보다 높은 비율로 타자들을 삼진으로 잡아내고 있는 가운데 홈런도 더 많이 내주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1년 전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단 1개의 홈런을 허용했지만, 이 추세는 주목할 만한 것이다.
휴스턴은 리그 9위인 +20의 런 차이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높은 득점 차이에 불구하고 애스트로스는 자신들의 강한 불펜에 의하여 크게 이끌어져 경기당 득점에서 자신들이 리그의 하위 절반에 앉아 있고 타구 평균에서 10위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애스트로스가 접촉할 수 있는 동안, 그들의 장타율은 거의 리그 최저이고 그들은 홈런률에서 자신들이 24위라는 것을 발견한다. 휴스턴이 추가 안타에서도 하위 6위라는 것을 볼 때 이는 더욱 두드러졌다. 애스트로스가 확실한 접촉을 할 때, 그것은 싱글로 귀결되고 그들은 종종 주자들을 좌초시키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오타니와 에인절스를 상대로 힘든 경기를 치를 것이고 그들의 안타를 늘리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에인절스가 텍사스 레인저스를 유치하면서 투수 문제는 분명했다. 마지막 2개의 경기들에서 에인절스는 9개의 만을 축적하는 동안 26개의 득점을 허용하였다. 3차전에서 4명의 선수가 최소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며 13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공격이 더 나아졌다. 앤서니 렌던은 1회 3점슛으로 배트를 조기에 잡았고 허용된 실점을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로 계속해서 득점이 유입됐다. 호세 수아레스가 선발 등판해 3회 말까지 7실점 3볼넷을 내준 뒤 끌려갔다.
RHP의 오타니 쇼헤이 투수는 4번째 홈 선발 등판을 함에 따라 마운드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홈에서 20이닝 이상을 던진 오타니는 단 5점만 허용하고 25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홈 평균자책점 2.25를 기록했다. 오타니는 한 시즌 전 애스트로스와의 5경기에서 30이닝도 채 안 되는 투구를 하고 4실점하며 이 과정에서 홈런 0개를 허용했다. 그는 챔스를 타율 0.196으로 잡고 45K를 기록하면서 휴스턴의 번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28세의 삼진이 계속 쌓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과정에서 그는 올 시즌 볼넷 타자들에게 더 민감해졌고 9이닝마다 자신의 통산 평균보다 높은 볼넷을 차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0.75의 홈런을 올리고 있고, 볼넷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그는 거의 다치지 않고 이닝을 빠져나올 수 있었다.
로스앤젤레스는 리그 13위인 +12의 런 차이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에인절스는 올 시즌 경기당 득점과 타율 모두 상위 10위 안에 들면서 공을 잘 쳤다. 그들을 물고 늘어진 것은 불펜이었다. 하지만, 본루에서의 일관성에도 불구하고, 로스앤젤레스는 추가 베이스 안타에서 하위 5위를 차지했고 그들은 그들의 안타 성공을 완전히 활용하지 못했다. 리그에서 거의 어느 팀 못지않은 더블 플레이를 하는 로스앤젤레스이기 때문에 높은 싱글 히트의 양은 더욱 증폭되었다. 이닝을 짧게 줄이는 것은 강력한 홈런 팀이었던 것에 상한선을 두었다. 불행하게도, 에인절스가 경기장에 가지 않을 때, 그들은 겉보기에 싱글에 만족하고 있다. 그것은 그들이 본루에서 규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본루 출연에서 3위를 차지하면서 스트라이크아웃 비율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는 것이다.
발데스는 이번 시즌 롱볼을 맞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에인절스가 더블 플레이로 타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면, 그들은 집에서 그를 격려해야 한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최근 상대전적
올 시즌 에인절스의 고민은 불펜의 도움이 부족했다는 점이다. 그것은 오타니가 마운드에 오르면서 더 나은 방향으로 전환된다. 발데스는 이번 시즌 초에 롱볼에 취약했고 경기당 평균 1.3개의 홈런을 칠 정도로 할로스의 주요 성공 영역이었다. 애스트로스의 공격은 일관성이 없었고 그들의 장타력의 부족은 종종 그들이 안타를 위하여 정착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나는 오타니가 애스트로스의 배트를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으로 기대한다. 여기 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가져가세요.
예측: LA에인절스
올 시즌 오타니의 호투에도 9이닝을 소화할 가능성은 낮다. 그렇긴 하지만, 이번 시즌 몇 개의 리드를 푼 것은 에인절스의 불펜이었다. LA와 발데스의 원정 불일치에 대한 마운드의 물음표를 결합하면, 두 공격 모두 이 낮은 숫자를 전체로 밀어내기 위해 몇 번의 강한 이닝만 걸릴 것이다. 연극은 끝났다.
예측: 7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