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가 그들의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서 맞붙을 것이다. 애스트로스는 이 대회에 18승 18패로 앞서고 있으며 그들은 지난 6경기 중 4경기를 이겼다. 한편, 에인절스는 여전히 20승 17패의 기록으로 디비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지난 10번의 대회 중 6번을 우승했다. 휴스턴은 -125 머니 라인에서 선호되며, 총점은 9점으로 설정되어 있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알렉스 브레그먼은 2개의 안타를 기록했고 마틴 말도나도는 휴스턴의 3타점 중 2개를 기록했다. 요단 알바레즈가 다른 타점을 잡았고 데이비드 헨슬리가 대타로 들어와 득점했다. 프램버 발데스는 8이닝 동안 단 1실점 3안타를 내주며 12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내는 맹활약을 펼쳤다. 라이언 프레슬리는 9회에 2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 세이브를 따냈다.
지난해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한 뒤 애스트로스는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돈을 펑펑 쓰기로 했다. 마이클 브랜틀리는 1년 계약을 맺었지만 휴스턴의 가장 큰 계약은 호세 아브레우로 3년간 6천만 달러를 조금 밑돌았다. 그들은 또한 라파엘 몬테로와 3년 계약을 맺었고, 450만 달러에 말도나도를 영입했다. 불행하게도 휴스턴은 저스틴 벌랜더, 율리 구리엘, 트레이 맨시니, 크리스찬 바스케스 등을 포함한 몇몇 양질의 곡들을 잃었다.
요단 알바레즈는 7개의 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고 이미 31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다. 카일 터커가 6홈런 24타점으로 다소 뒤를 쫓고 있다. 마우리시오 듀본이 타율 0.287로 가장 높지만 OPS, 장타, OBP에서 알바레스가 팀을 이끌고 있다. 터커는 1년 동안 도루 5개를 기록한 반면 도루 1개만 잡히고 제레미 페나는 22개로 최다 득점을 기록했다. 투수 쪽에서는 프램버 발데스가 7선발 평균자책점 2.60으로 1위다. 발데스는 삼진 부문에서 팀을 이끌고 있고 크리스티안 하비에르는 1.06으로 선발투수 중 최고의 WHIP를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티앙 하비에르는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서 공을 얻을 것이다. 지금까지 그는 3.54의 방어율과 1.06의 WHIP를 기록했다. 그 숫자들이 그의 경력 평균보다 더 높지만, 그는 최근의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아웃팅은 성공적인 상연으로 귀결되어, 그 날에 3개의 득점만 내주는 동안 7개의 이닝을 던졌다. 브랜틀리와 알투브는 장기적으로 부상자 명단에서 공격의 핵심이다. 어퀴디, 맥컬러스 주니어, 가르시아가 부상자 명단에 있는 투수들을 강조한다. 모두 최소 2주간은 외출 중입니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에인절스는 3-1로 패하며 가장 최근 대회에서 3안타만을 기록했다. 마이크 트라우트와 지오 우슐라가 각각 1개씩을 기록한 반면 잭 네토는 솔로 홈런을 쳤다. 오타니 쇼헤이는 7이닝 3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했지만 결국 승리를 따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로스앤젤레스는 부분적으로 2023년 시즌 말에 만료되는 오타니의 계약 때문에 지난 오프시즌에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지난 오프 시즌에 선수들에게 심각한 돈을 썼다면, 그들은 오타니를 유지하기 위한 경쟁적인 제안을 할 충분한 돈이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인절스는 타일러 앤더슨, 맷 무어, 브랜든 드루리를 포함한 몇몇 선수들과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또한 무역 시장에서 지오 우르셸라와 헌터 렌프로를 인수했는데, 이 두 가지 추가 사항은 만약 그들이 이번 시즌에 성공한다면 엄청난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커트 스즈키는 에인절스의 패배 중 가장 큰 이름이었기 때문에 그들이 건강을 유지하는 한 플레이오프 경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한다.
헌터 렌프로는 에인절스 최다 홈런으로 마이크 트라우트와 동률이지만 렌프로는 23타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오타니와 브랜든 드루리는 각각 7개로 페어 바로 뒤에 있고 지오 우르셸라는 현재 에인절스에서 3할 이상을 친 유일한 타자입니다. 렌던은 팀 최다인 0.418 OBP를 기록하고 있으며 트라우트는 장타율과 OPS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투수 쪽에서는 오타니와 산도발이 스테이터스를 확실한 기록으로 옮기고 있다. 한편, 카를로스 에스테베즈와 같은 선수들은 이번 시즌에 1.08의 방어율로 그들의 재임 기간에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리핀 캐닝이 이번 사건의 예상 선발투수다. 그 해 그의 평균자책점은 5.31이고 그의 경력 평균자책점은 4.78이다. 그의 WHIP는 그의 평균 1.34에 비해 1.33을 기록하면서 많이 나아지지 않았다. 그의 마지막 출발은 잊을 수 없는 것으로, 5이닝을 가고 3개의 볼넷과 3개의 삼진과 함께 5점을 내주었다. 할로스는 부상자 명단에 로드리게스와 수아레스가 강조하는 등 5명의 구원투수가 이름을 올렸다. 맥스 스타시, 크리스 로드리게스, 그리고 로건 오호페가 그 명단에 있는 다른 선수들이다.
어깨 부상에서 회복 중인 5월 초 복귀가 예상되는 수아레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장기간 결장 중이다.
LA에인절스 vs 휴스턴 최근 상대전적
나는 애스트로스가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를 차지할 것이라고 믿는다. 캐닝보다는 하비에르를 더 신뢰하고 있고, 어젯밤 오타니, 트라우트 등과의 공격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애스트로스는 경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라이언 프레슬리에 의해 강조된 충분히 견고한 불펜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휴스턴은 에인절스를 상대로 투구 측면에서 훨씬 더 잘 해냈다. 나는 특히 알투브가 돌아왔을 때 휴스턴에게 공격이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휴스턴은 우완 원정 5경기에서 4-1, 로스앤젤레스는 지난 경기에서 2점 미만을 기록한 뒤 마지막 4경기에서 0-4로 뒤진 상황이다.
예측: 휴스턴 애스트로스
이 두 팀은 그들의 공격과 함께 주어진 경기에서 총 두 자리 수의 득점을 함께 묶을 수 있다. 양 팀이 그들의 #2 투수들을 스태프들에게 빠르게 내보냈음에도 불구하고 그 오버는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안타를 쳤다. 그리핀 캐닝은 현 시점에서 산도발보다 더 나쁘고 하비에르는 연속 선발 출전으로 시즌 최다인 3실점을 내줬다. 나는 에인절스가 가장 최근 경기에서 3안타 아웃팅을 지울 수 있는 새로운 활력을 가지고 나올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또한 휴스턴이 지난 몇 년 동안 할 수 있고 해왔던 공격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지난 경기에서 2점 이하를 기록한 에인절스는 최근 5경기에서 5-0으로 앞서고 있다. 한편, 휴스턴은 디비전 상대를 상대로 지난 7경기 중 5경기에서 오버를 기록했다.
예측: 9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