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디트로이트 vs 시애틀 중계 MLB 분석
이번 금요일 밤 매치업은 홈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17승 19패, 21승 15패, 7승 3패)와 맞붙기 위해 여행 중인 시애틀 매리너스(18승 19패, 19승 18패, 7승 3패)의 3연전 첫 경기가 펼쳐진다. 매리너스는 레인저스와의 시리즈 패배에서 벗어났고 타이거스와의 다가오는 시리즈에서 다시 일어설 것으로 보인다.
매리너스는 왼손잡이 마르코 곤잘레스에게 개막전 선발을 내주고 타이거스는 매튜 보이드에게 자신들의 왼손잡이를 내보내며 그를 상대했다. 시구는 동부 표준시 오후 6시 40분에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 파크에서 생방송으로 예정되어 있다.
디트로이트 vs 시애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애틀은 팀들이 처음 두 경기를 나누었던 레인저스와의 시리즈 경기에서 패배하며 경기에 돌입한다. 가장 최근의 4-3 패배에서, 루이스 카스티요는 매리너스가 5이닝을 던지고 8안타를 허용하여 9개의 볼넷을 얻는 동안 3개의 자책점을 얻었다. 그때부터 그것은 매리너스를 위한 불펜 경기였고, 결국 결정적이 된 6회에 그가 추가 득점을 허용한 브래시의 출연 밖에서 펜이 견고한 일을 하였다. 공격적인 엔드에서 매리너스는 경기에서 총 7개의 안타와 3개의 득점을 하였다. 자레드 켈레닉이 유일한 멀티히트 경기를 펼치며 2-4로 앞선 1회 3루타를 기록했고, J.P. 크로포드는 1-3으로 1점과 1타점을 올렸다. 그 외에는 공격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고 조금 더 많은 연출이 그들에게 경기에서 이겼을 것이다.
시애틀은 타이거스와의 시리즈 개막전에서 왼손잡이 마르코 곤잘레스에게 출발점을 주며 시즌 초반 리드를 잡겠다는 희망을 주고 있다. 곤잘레스는 첫 6경기에서 평균자책점 4.70과 1.47의 WHIP와 함께 2승0패의 기록을 올리며 시즌을 시작했다. 그의 가장 최근 출발은 그가 6개의 이닝을 던지고 3개의 자책점으로 귀결된 6개의 안타를 허용한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왔다. 나는 이번 매치업에서 곤잘레스로부터 비슷한 성과를 기대할 것이다.
매리너스의 타선은 그들의 거의 .500 점의 기록을 감안할 때 시즌을 시작하기에는 약간 일관성이 없었다. 다른 팀들과 달리 매리너스는 126타수 평균 .294/.348/.563의 슬래시 라인으로 팀을 이끄는 자레드 켈레닉을 시작으로 각각의 주요 부문을 이끄는 다른 선수가 있다. 타이 프랑스가 .270/.357/.387로 37안타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J.P. 크로포드는 107타수 0.243/.382/.346으로 OBP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에우제니오 수아레스가 19타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고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7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놀랍게도,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그가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어떤 부문에서도 팀을 이끌지 못한다.
디트로이트 vs 시애틀 요점정리 분석
디트로이트는 시리즈의 첫 두 경기를 양 팀이 나누고 타이거스가 고무 경기를 차지하면서 가디언즈와의 시리즈 승리로 이 경기에 돌입한다. 가디언즈와의 가장 최근의 5-0 승리에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8개의 삼진을 잡으면서 4개의 안타만을 허용한 7개의 완봉 이닝을 던져 타이거스의 선발과 승리를 얻었다. 타이거스는 그러고나서 경기를 끝내고 클리블랜드를 경기에 다시 들여보내지 않는 데 잘 한 불펜으로 갔다. 공격의 끝에 타이거스는 경기에서 총 8개의 안타와 5개의 득점을 기록하였다. 타이거스의 멀티 히트 경기가 몇 번 있었는데, 잭 맥킨트리가 득점을 기록하며 2-4, 하비에르 바에즈가 2-3, 앤디 이바네즈가 득점과 타점을 기록하며 2-4로 갔다. 전체적으로 이것은 로드리게스가 시즌으로 자신의 지배적인 출발에 계속하면서 타이거스를 위한 위대한 우승이었다.
타이거스는 매리너스를 상대로 자신들의 3개의 경기의 오프닝 경기를 위하여 왼손잡이 매튜 보이드에게 출발을 주어 시리즈의 초기 선두를 차지하는 희망을 주었다. 보이드는 시즌 초반 6경기에서 2승 2패, 평균자책점 5.28, 1.34의 WHIP를 기록하며 험난한 출발을 보였다. 그의 가장 최근 출발은 6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이 있는 동안 3개의 득점으로 귀결된 6개의 이닝을 던지고 5개의 안타를 허용한 카디널스를 상대로 왔다. 나는 보이드가 다가오는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비슷한 경기를 펼치기를 기대할 것이다.
타이거스의 타선은 당신이 디트로이트에서 시즌을 시작하는 것을 어떻게 기대할 것인지에 대해 수행했다. 라일리 그린은 37개의 안타와 .262/.320/.376의 슬래시 라인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스펜서 토켈슨은 자신의 .241/.293/.368의 슬래시 라인에도 불구하고 17개의 타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는 반면 제이크 로저스는 67개의 타석에서 .179/.276/.403 만의 슬래시에도 불구하고 4개의 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과 하비에르 바에즈와 같은 사람들을 제외하고, 타이거스의 생산은 비교적 빠르게 감소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전체 라인업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서 더 많은 일관성을 보기를 원한다.
디트로이트 vs 시애틀 최근 상대전적
매리너스가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그들의 500 미만의 기록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매리너스를 위한 기미 시리즈처럼 느껴진다. 매리너스는 그들의 기록적인 쇼보다 더 낫고 지난 10경기에서 7승 3패를 기록했다. 그들은 이번 경기에서 마르코 곤잘레스를 매튜 보이드와 비교해 하위 라인업에 던지며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곤잘레스는 2승0패, 평균자책점 4.70, WHIP 1.47을 기록했고 보이드는 2승2패, 평균자책점 5.28, 1.34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타이거스를 상대로 매리너스를 자랑할 긴 공을 찾으세요. 투수전을 감안할 때 이것은 상대적으로 높은 득점을 기록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향을 보면 매리너스는 전체 7차례 회의를 거쳐 이들 팀에서 6승 1패,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5차례 회의를 거쳐 이들 팀에서 4승 1패다. 이러한 이유들로 나는 매리너스를 이 경기에서 이길 자신이 있다.
예측: 시애틀 매리너스
몇 가지 이유로 이 게임을 인수했습니다. 두 팀 모두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 시리즈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특히 이번 경기의 투수 매치업을 고려할 때 앞으로 몇 가지 높은 점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느끼고 있다. 매리너스는 4.70의 평균자책점과 1.47의 WHIP를 기록한 마르코 곤잘레스에게 출발점을 준 반면 타이거스는 이 시점에서 5.28의 평균자책점과 1.34의 WHIP를 기록한 매튜 보이드에게 출발점을 주었다. 두 불펜 모두 지금까지 다소 일관성이 없어 필요하면 후반 추가 실점을 할 수도 있다. 공격은 매리너스가 롱볼에 더 많이 의존하는 반면 타이거스는 득점을 제조하는 방법이 다를 것이다. 추세적으로 볼 때, 타이거스는 시리즈의 지난 4경기 중 3경기, 왼손 선발 투수를 상대로 한 지난 7경기 중 6경기, 그리고 승리 기록을 가진 팀을 상대로 한 지난 4개의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게다가, 이 팀들은 과거에 맞붙은 적이 있을 때, 전체적으로 지난 5번의 회의 중 3번을 2번 밀었고,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5번의 회의 중 3번을 1번 밀었다. 이러한 이유들로 나는 이번 매치업의 인수인계를 확신한다.
예측: 9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