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6일 토론토 vs 뉴욕 양키스 중계 MLB 분석
월요일 밤, 뉴욕 양키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4경기 세트 1차전에서 격돌하고 있다. 양키스는 오른손잡이 알렉 마노아와 함께 블루제이스 카운터에서 조니 브리토를 선발로 내세울 것이다. 시구는 오후 7시 7분으로 예정되어 있다. 토론토는 홈 페이버릿으로 개장한다.
토론토 vs 뉴욕 양키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존 브리토는 블루제이스와의 이 중요한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 양키스를 위해 고무에 맞설 것이다. 브리토는 지난 수요일 오클랜드와의 경기에서 4.1이닝 동안 5안타 2볼넷 2실점으로 판정에 포함되지 않았다. 브리토를 상대로 한 두 득점 모두 카를로스 페레스와 제이스 피터슨의 연속 홈런으로 2회에 나왔다. 브리토는 결국 우승 자격을 얻지 못했고, 지미 코데로에 의해 방출되기 전까지 5회에 볼넷과 2루타를 허용했다.
이 25세의 선수는 올해 처음 두 번의 출전 경기에서 승리한 후 마지막 6경기에서 0승 3패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8번의 선발 등판(31이닝)을 통해 5.81의 방어율, 1.48의 WHIP, 22:14의 K:BB를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최고의 공격수들 중 하나를 상대로 이 힘든 출발을 한다. 루이스 세베리노(라트)가 수요일 재활 과제를 시작하면서 브리토는 곧 트리플A로 운명지어질 수도 있다. 그는 첫 번째로 돌려보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뉴욕은 월요일 밤에 이 시리즈에 참가하는 10개 중 7개를 이기며 최근까지 더 좋은 경기를 하고 있다. 분열적인 상대들을 상대로 한 이 시리즈들은 항상 중요하다.
토론토 vs 뉴욕 양키스 요점정리 분석
블루제이스는 뉴욕과의 이번 시리즈 첫 경기에서 알렉 마노아와 함께 갈 것이다. 그는 화요일 블루제이스가 필리스에게 8-4로 떨어지면서 4.2이닝 동안 4안타 4볼넷으로 3점을 내주며 패했다. 그는 경기에서 삼진 하나를 당했다. 우익의 초기 시즌 분투는 그가 자신의 94개의 투구들 중 3개 만의 스윙 스트라이크를 생성하면서 계속된다.
yahoo.com 에 따르면, 마노아의 슬라이더는 상당히 퇴보했습니다. 타자들이 그것을 덜 쫓고 더 많이 접촉하고 있으며, 그 결과 그의 스윙률은 작년 11.2%에서 올 시즌 처음 8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미미한 8.4%로 떨어졌습니다. 그 비효과적인 부분과 통산 최악의 13.1%의 볼넷률을 합친다면 마노아는 사이영상 후보였던 것을 감안하면 2023년 지금까지 가장 실망스러운 투수 중 하나였다. 마침내 본루에서 깨어나 건강해지고 있는 양키스 팀을 상대로 한 이번 선발전은 조금도 쉬워지지 않는다. 그는 41이닝 동안 4.83의 방어율과 1.66의 WHIP로 이 경기에 들어왔다.
토론토 vs 뉴욕 양키스 최근 상대전적
블루제이스는 뉴욕과의 이번 시리즈 첫 경기에서 알렉 마노아와 함께 갈 것이다. 그는 화요일 블루제이스가 필리스에게 8-4로 떨어지면서 4.2이닝 동안 4안타 4볼넷으로 3점을 내주며 패했다. 그는 이번 시즌에 같은 투수가 아니었고, 앞선 수치들이 그것을 보여준다. yahoo.com 에 따르면, 마노아의 슬라이더는 상당히 퇴보했습니다. 타자들이 그것을 덜 쫓고 더 많이 접촉하고 있으며, 그 결과 그의 스윙률은 작년 11.2%에서 올 시즌 처음 8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미미한 8.4%로 떨어졌습니다. 뉴욕은 끔찍한 개막 한 달 만에 본루에서 살아났고 고군분투하는 마노아를 상대로 기회를 가질 것이다. 그들은 일요일 경기에 참가하여 10점 만점에 7점을 얻었다. 뉴욕을 보세요.
예측: 뉴욕 양키스
양키스는 블루제이스와 함께 이 대회에 참가하는 메이저리그에서 5번째로 많은 홈런을 쳤다. 물론, 그것은 그들의 홈 파크에서 공을 아웃시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고려하는 경고와 함께 나오지만, 그들은 느린 출발 후에 타석에서 깨어나고 있다. 앤서니 리조는 8개의 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41경기 동안 311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조니 브리토는 지나치게 인상적이지 않았고, 블루제이스는 그를 3점 또는 4점으로 태그할 것이다. 마노아가 다시 한 번 고전하는 등 이번 경기가 매우 높은 점수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 일요일 탬파베이와의 경기에 돌입한 뉴욕은 7경기 연속으로 총 숫자가 넘어갔다. 여기서 안심하고 인수인계하세요.
예측: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