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0일 뉴욕 메츠 vs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뉴욕 메츠(22-23 SU·3위 내셔널리그 동부지구)는 28일 시티필드에서 클리블랜드 가디언즈(20-23 SU·2위 AL 중부지구)를 상대로 올 시즌 큰 기대를 걸고 들어온 두 팀의 주말 시리즈를 시작한다. 카를로스 카라스코(0-2)가 팔꿈치 부상에서 복귀해 메츠에 등판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클리블랜드를 위해 Cal Quantrill (2-2)의 반대를 받을 것이다. 뉴욕은 돈줄에서 -150이고, 총점은 8.5점이다. 시구는 오후 7시 10분(미국 동부시간)에 예정되어 있다.
뉴욕 메츠 vs 클리블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가디언즈의 공격은 목요일에 다시 한번 큰 숫자를 올리는 데 실패했지만, 3점은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3-2로 꺾고 2연패를 달성하기에 충분했다. 클리블랜드는 1루수 가브리엘 아리아스로부터 1타점 1루타와 솔로 홈런을 맞았지만 현재 3경기 연속 3득점 이하를 기록하고 있다. 가디언즈는 지난 16번의 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3점 미만을 기록하고 있다.
화요일에 사별자 명단에 올라 3-7일 동안 결장할 슈퍼스타 호세 라미레스가 여전히 없다면 클리블랜드의 공격 생산은 금요일에 다시 제한될 수 있다. 금요일 경기에 대한 그의 상태는 공중에 떠 있지만, 그는 목요일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다. 1루수 조시 네일러도 수요일과 목요일에 다리 부상으로 라인업에서 빠졌다. Naylor는 또한 일상적이다.
고맙게도, 가디언즈는 3.87의 방어율로 메이저리그에서 8위를 차지하고 있고 올 시즌 경기당 4.3실점만을 허용하는 등 클리블랜드의 투구는 계속 좋다.
Cal Quantrill은 금요일에 Pete Alonso를 식히기 위해 클리블랜드를 위해 공을 받을 것이다. 퀀트릴은 올 시즌 8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2승 2패, 평균자책점 3.97, 1.35의 WHIP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최근 3경기에서 각각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다. 콴트릴은 6년간 메이저리그 경력에서 33승 18패 평균자책점 3.57을 기록하고 있다.
공격적으로, 가디언즈는 겨우 0.229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 시즌 야구에서 23개의 홈런만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좌익수 스티븐 콴과 중견수 마일즈 스트로가 각각 9개씩을 포함해 도루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라미레스는 4개의 홈런, 22개의 타점과 5개의 도루와 함께 .285 점을 타구하고 있다. 네일러는 6개의 홈런과 26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계속 이용할 수 없다면, 주문 중간에 그들의 존재는 분명히 놓칠 것이다.
클리블랜드는 뉴욕으로 향하기 전 목요일 오후 화이트삭스와의 경기가 한 경기 더 있다. 가디언즈는 이번 시즌에 11승 11패를 기록하고 있다.
뉴욕 메츠 vs 클리블랜드 요점정리 분석
10회말 3점 끝내기 홈런을 터뜨려 탬파베이를 꺾은 다음날 메츠의 1루수 피트 알론소는 목요일에 다시 깊숙이 들어가 뉴욕이 MLB 최고의 팀을 3-2로 이기는 데 도움을 주었다. 알론소의 메이저리그 최다인 16호 홈런은 4회말 뉴욕에 2-1로 앞선 상황에서 나왔다. 레이스가 6개의 정상에서 동점을 이룬 후, 데이비드 로버트슨과 메츠 불펜이 승리를 못박으면서 결승점으로 판명된 것을 득점한 좌익수 토미 팸은 내야 안타를 쳤다. 메츠는 시리즈에서 3경기 중 2경기를 이겼다.
지난 10경기 중 5경기에서 패배한 메츠는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순위에서 1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6경기 뒤진 3위로 추락했다.
알론소는 이번 시즌 뉴욕을 위해 공격적으로 돌격을 이끌었다. 그는 팀 최다인 37득점을 올리며 30득점을 올렸다. 알론소는 타율(.240) 20위, 경기당 득점(4.3) 19위, OPS(.707) 18위, 홈런(47) 17위를 기록하고 있다.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르는 31득점 26득점을 기록했지만 타율은 0.225에 불과하다.
메츠는 14년차 베테랑 카를로스 카라스코에게 공을 넘겨 클리블랜드와의 주말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있다. 카라스코는 이번 시즌 3경기에서 0승 2패, 평균자책점 8.56, 1.61의 WHIP를 기록했다. 그는 4월에 부상자 명단에 올랐지만, 그의 투구 팔꿈치에 뼈의 자극으로 코티손 주사를 맞았다. 카라스코는 일요일 더블 A 빙엄턴에서 4개의 완봉 이닝에 52개의 투구를 던진 것을 포함하여 두 번의 재활 출발을 했다. 36세의 이 선수는 104승 87패 평균자책점 3.92를 기록하고 있다.
메츠는 이번 시즌 홈에서 9-9로 목요일 경기에 돌입했다.
뉴욕 메츠 vs 클리블랜드 최근 상대전적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런 라인을 상대로 MLB에서 하위 5위 안에 들기 때문에, 두 팀 모두 여기서 나에게 달려들지 않는다. 메츠가 공격적으로 약간 우위에 있지만 마운드에서 카를로스 카라스코에게 내려올 것 같고, 4월 중순 이후 첫 선발 등판에서 그를 신뢰하지 않는다. 카라스코는 시즌 초반에 너무 안 좋아서 마운드에 있는 메츠를 응원하기 전에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그는 재활 선발 등판에서 52개의 투구로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불펜으로 넘기기 전에 이번 경기에서 확실히 깊이 들어가지는 않을 것이다. 올 시즌 뉴욕 불펜진은 MLB 19위인 평균자책점 4.06을 기록하며 중도파였다. 카라스코는 통산 9이닝당 평균 9.3탈삼진을 기록하는 파워피칭이지만 클리블랜드는 올 시즌 경기당 삼진이 가장 적은 3위다. 가디언즈는 공을 경기에 투입하고 원정 승리로 떠날 수 있도록 충분히 할 것이다. 런 라인은 호세 라미레스가 금요일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반영한 것으로 보이지만, 라미레스가 라인업에 포함된 상황에서도 클리블랜드는 공격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다른 방법을 찾았다.
예측: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나는 이 게임의 언더그라운드를 좋아한다. 클리블랜드는 평균 이상의 투구와 부진한 공격으로 올 시즌 43경기 중 14경기 만에 오버히트를 기록했다. 실제로 칼 퀀트릴이 클리블랜드에서 올 시즌 선발로 나선 8경기 중 6경기에서 언더히트를 쳤다. 라미레스와 조시 네일러가 이번 주에 결장함에 따라 가디언즈의 공격은 이번 경기에서 또 한 걸음 후퇴할 수도 있다. 카라스코는 빅리그 복귀에서 증명해야 할 것이 많지만, 여기까지 이어진 두 번의 더블A 재활 선발전에서 단 1점만 허용했다. 피트 알론소가 생산하는 것 외에, 나는 메츠가 카라스코를 위해 많은 런 지원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언더그라운드는 또한 이번 시즌 뉴욕 경기의 절반 이상에서 안타를 쳤다.
예측: 8.5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