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1일 LA에인절스 vs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심각한 플레이오프 야망을 가진 두 팀은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가 토요일 오후 10시 10분 에인절스 스타디움에서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할 것이다. 트윈스는 24승 20패의 기록으로 약체 AL 중부지구를 이끌고 있으며 그들은 최근 10경기에서 .500점을 기록했다. 에인절스는 현재 23승 22패의 기록으로 그들의 디비전에서 3위이다. 그들은 최근 10경기에서 4승 6패,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벗어난 2.5경기를 기록했다. 흥미롭게도, 에인절스는 총점이 8.5점인 반면 -125점으로 선호된다.
LA에인절스 vs 미네소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트윈스는 가장 최근의 경기를 다저스의 다른 로스앤젤레스 팀에게 7-3으로 졌다. 이날 미네소타 팀에서 멀티히트를 기록한 선수는 알렉스 키릴로프가 유일했고, 브라이튼 벅스턴과 조이 갈로가 각각 홈런으로 2타점만 기여했다. 소니 그레이는 아웃팅에서 4이닝 동안 3볼넷 4탈삼진으로 2실점 5안타를 기록했다.
미네소타의 거친 오프 시즌은 조건에 동의하고 두 개의 다른 팀으로부터 의료진을 두 번 실패한 후 카를로스 코레아의 계약에 의해 강조되었다. 코레아의 계약은 몇몇의 클럽/베스트 옵션들과 함께 2억 달러를 위하여 6년이다. 트윈스는 또한 포수에서 크리스티안 바스케스와 약간의 수비를 추가했고 조이 갈로와 약간의 힘을 추가했다. 도노반 솔라노는 또한 1년 2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미겔 사노, 딜런 번디, 크리스 아처의 선택을 거부하면서 소니 그레이를 위해 선택권을 행사했다. 트윈스는 또한 마이클 A를 얻었다. 테일러, 카일 파머, 파블로 로페즈가 오프시즌 트레이드를 했다. 지오 우르셸라, 루이스 애라스, 마이클 풀머, 그리고 그들이 거절한 선수들을 포함한 몇몇의 주목할 만한 손실들이 있다.
조이 갈로가 10홈런으로 팀을 이끌고 있는 반면 라나흐는 팀 최다인 26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라나흐도 팀 최다인 20개의 볼넷을 수집했지만 벅스턴은 타율 0.341로 65타 이상을 기록하며 선수 중 가장 높은 OBP를 기록하고 있다. 흥미롭게도, 미네소타는 60개 이상의 타석에서 .250 이상을 타구하는 단 두 명의 선수들이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디비전에서 우승하고 있다. 조이 갈로는 OPS와 장타를 포함한 거의 모든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출발 투구는 각각 소니 그레이와 조 라이언과 함께 트윈스를 디비전의 정상으로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다. 라이언은 6승 1패, 평균자책점 2.16을 기록 중인 반면 그레이는 9선발에서 팀 최고 평균자책점 1.64를 기록했고 9선발에서 9자책점을 내줬다.
루이 발랜드는 이번 대회에서 트윈스를 대신할 것이다. 그 해에 그의 통계 라인은 4.30의 방어율과 1.22의 WHIP를 게시하면서 그의 경력 번호와 거의 동일하다. 그는 4번의 선발 등판에서 23이닝 동안 27탈삼진을 기록했다. 그의 마지막 출발은 컵스를 상대로 한 경기였는데, 그는 6.1이닝을 던졌고, 7개의 삼진과 1개의 볼넷을 얻는 동안 3점과 4개의 안타만을 내주었다. 미네소타는 부상자 명단에 있는 몇 명의 주요 선수들을 다루고 있다. 갈로는 토요일 경기에 대해 의문이 있고 맥스 케플러는 기껏해야 6월 초까지 경기에 나가지 않는다. 패덕과 말레는 또한 트윈스의 선발 선수들 중 장기적으로 아웃되었다. 미네소타는 부상 보고서에 총 10명 이상의 선수가 있으며, 2명만이 의심스럽다.
LA에인절스 vs 미네소타 요점정리 분석
에인절스는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최근 매치업에서 6-5로 승리하며 탈출할 수 있었다. 승리에서, 트라우트와 오타니는 각각 한 쌍의 안타와 한 쌍의 타점을 기록했다. 루이스 렌기포는 볼넷과 함께 3안타를 맞았고 맷 타이스와 채드 왈라흐가 유일하게 무안타를 기록한 동안 2골을 넣었다. 타일러 앤더슨은 5이닝을 소화하며 선발로 나서 3실점했고 카를로스 에스테베즈가 세이브를 챙길 수 있었다.
로스앤젤레스는 부분적으로 2023년 시즌 말에 만료되는 오타니의 계약 때문에 지난 오프시즌에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지난 오프 시즌에 선수들에게 심각한 돈을 썼다면, 그들은 오타니를 유지하기 위한 경쟁적인 제안을 할 충분한 돈이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인절스는 타일러 앤더슨, 맷 무어, 브랜든 드루리를 포함한 몇몇 선수들과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또한 무역 시장에서 지오 우르셸라와 헌터 렌프로를 인수했는데, 이 두 가지 추가 사항은 만약 그들이 이번 시즌에 성공한다면 엄청난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커트 스즈키는 에인절스의 패배 중 가장 큰 이름이었기 때문에 그들이 건강을 유지하는 한 플레이오프 경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한다.
헌터 렌프로는 에인절스 최다 홈런으로 마이크 트라우트, 오타니 쇼헤이와 동률이지만 오타니는 31타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렌던은 팀 최다인 0.418 OBP를 기록하고 있으며 트라우트는 장타율과 OPS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투수 쪽에서는 오타니와 산도발이 스테이터스를 확실한 기록으로 옮기고 있다. 한편, 카를로스 에스테베즈와 같은 선수들은 이번 시즌에 1.08의 방어율로 그들의 재임 기간에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패트릭 산도발은 이번 사건에서 에인절스의 마운드에 설 것이다. 산도발은 44.2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3.22와 1.16의 WHIP로 한 해를 시작하는 인상적인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마지막 공연은 가디언즈를 상대로 이루어졌다. 산도발은 자신의 시즌의 최고 출발들 중의 하나를 가져 시즌 사상 7.2 이닝으로 가고 2개 만의 득점 만을 내주었다. 헤일로도 부상자가 속출하고 있는데, 총 10명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LA는 부상자 명단에 6명의 구원투수가 이름을 올렸고 로드리게스와 수아레스가 그 명단을 강조했다. 타선 중에서는 앤서니 렌던과 맥스 스태시가 장기 아웃이 유력하다.
LA에인절스 vs 미네소타 최근 상대전적
내가 긍정적인 돈줄로 트윈스를 데려가고 싶은 만큼 패트릭 산도발은 시즌 내내 꾸준히 견고했다. 상대팀은 현재 그에게 0.211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는 5월에 1.00의 WHIP를 기록하고 있다. 미네소타는 훨씬 약한 AL 중부에서 경기하고 있고 에인절스는 전반적으로 더 나은 공격수를 생산했다. 러닝이 프리미엄이 될 싸움에서 미네소타의 어떤 타자보다 트라우트와 오타니를 신뢰한다. 트윈스는 토요일에 열린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 로스앤젤레스는 7승 8.5실점으로 설정된 최근 21경기에서 17승 4패다.
예측: LA에인절스
산도발은 올 시즌 탄탄했고 미네소타는 올 시즌 무엇보다 투수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자신들의 이점에 불구하고 트윈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3번째로 적은 수의 득점을 내주면서 아메리칸 리그에서 8번째로 가장 많은 득점을 매겼다. 앤서니 렌던의 부상으로 에인절스는 사용할 수 있는 무서운 방망이가 하나 줄어들 것이고, 미네소타의 투수는 그것을 그들에게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트윈스는 7-8.5점 사이에 총점이 정해졌을 때 에인절스가 홈에서 마지막 11번 중 8번을 왼쪽 타자를 상대로 5번 중 5번 이하를 쳤다.
예측: 8.5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