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3일 애틀랜타 vs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LA 다저스(29승 19패)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승 17패)는 모두 2023년에 뜨거운 출발을 했고, 오는 10월에 있을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가 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을 앞두고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격돌할 것이다.
두 팀 모두 균형 잡힌 라인업을 쌓았고, 두 팀 모두 선발 로테이션에서 심각한 부상 문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양 팀이 믿을 수 없는 시리즈에서 싸우면서 근육을 유연하게 하고 그들의 깊이를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예상되는 투구 매치업: RHP 개빈 스톤 대 RHP 찰리 모튼.
애틀랜타 vs LA다저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시즌 내내 꽤 일관성이 있었지만, 최근 시리즈에서 카디널스에 1-3으로 내려간 후, 그들은 다시 재기하기 위한 수단으로 이 힘든 매치업을 사용할 것이지만, 안타깝게도, 다저스는 오른손 선발 투수들과의 지난 4번의 로드 게임에서 0-4로 지고 있다, 지난 5경기에서 5점 이상을 넣은 후 1승 4패를 기록했다.
마운드에서는 다저스가 4이닝 8피안타 4실점에 이어 무득점으로 출발한 신인 개빈 스톤에게 돌아설 예정이어서 이번 경기에서는 큰 반등이 필요하다. 2023년 현재까지 트리플A에서 스톤은 2승2패 평균자책점 4.04를 기록하며 35이닝 동안 5홈런을 내주고 19타자를 볼넷으로 내보내는 등 크게 나아지지 않아 미래작으로 자신감을 갖고 있지만 당장 그가 나설 필요가 있다.
애틀랜타 vs LA다저스 요점정리 분석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2021년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고, 댄스비 스완슨과 프레디 프리먼에서 프랜차이즈 스타들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홈에서 치른 지난 78경기에서 55-23으로 승리에 이어 지난 67경기에서 48승 19패를 기록하고 있어 계속 굴러갈 것으로 보인다.
애틀랜타는 마운드에서 최근 두 차례 홈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베테랑 찰리 모턴에게 눈을 돌려 13이닝 동안 8안타를 몰아치며 3자책점을 내준 다저스를 상대로 A매치가 필요하다. 하지만 모턴은 8번의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2.88을 기록하는 동안 이닝당 1안타 이상을 내주며 1년 내내 눈부신 활약을 펼쳤고, 약화된 다저스 타선에 맞서 그는 번창해야 한다.
애틀랜타 vs LA다저스 최근 상대전적
이 팀을 포함하면, 이 두 팀은 모두 다저스가 지난 10경기에서 6승 4패의 기록을 수집하는 등 시즌 내내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반면, 애틀랜타는 그 기간 동안 4승 6패의 기록을 기록하는 데 그쳤지만, 최근의 정면승부에서는 애틀랜타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
LA가 원정에서 0.213의 팀 평균자책점과 마운드에서의 경험적 우위로 고전하는 동안 브레이브스는 현재 애틀랜타에서 열린 LA와의 지난 8경기에서 6-2로 상대 타자들을 홈에서 0.242에 머무르게 한 후, 이번이 대규모 성명을 발표할 기회입니다.
예측: 애틀랜타
이 두 회전 모두 심각한 부상 문제를 다루고 있지만, 그 재능은 리그 최고의 수비 유닛 두 개와 함께 여전히 그곳에 있으며, 지난 5차례의 회의에서 언더가 5대 0, 지난 애틀랜타에서 열린 4차례의 경기에서 4대 0으로 뒤진 최근의 정면 대결에서 보여주었다.
다저스는 지난 경기에서 5실점 이상을 허용한 뒤 지난 7경기에서 언더가 5-2로, 브레이브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와 치른 지난 26경기에서 언더가 20-6으로 뒤진 상황이어서 이번 경기에서는 낮은 점수와 높은 강도의 불륜이 예상된다.
예측: 9.5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