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5일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중계 MLB 분석
수요일을 앞두고, 우리는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5월 야구의 흥미진진한 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흥미로운 경기는 마이애미 말린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경기이다. 화요일 경기에 돌입한 말린스는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3위에서 24승 24패, 로키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꼴찌에서 20승 28패의 기록을 갖고 있다. 아래의 내용을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전체적으로, 그것은 24-24로 그 해에 .500의 공을 가지고 화요일 경기에 들어간 말린스에게 약간 성공적인 시즌의 시작이었다. 2023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낮은 팀 입장에서는 아직까지는 상당히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다. 마이애미는 지난 8경기 중 5경기를 이겨 올해의 .500점을 되찾았다. 2023년 현재까지 말린스는 리그에서 가장 부드러운 라인업 중 하나로, 한 해에 167득점 또는 한 경기당 3.5득점에 그쳤다. 그러나 그들의 팀 통계는 팀 평균 .250과 OPS .689로 팀의 중간에 더 가까이 있기 때문에 상황타격으로 약간 불운한 클럽을 나타낸다. 이번 시즌 마이애미의 가장 큰 방망이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12개의 홈런을 친 DH 강타자 호르헤 솔러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 시즌 지금까지 이상적인 라인업에 미치지 못한 말린스는 원정에서 승리할 수 있는 이번 경기에서 강력한 투수력을 찾고 있을 것이다.
마이애미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수요일 샌디 알칸타라에서 군림하는 사이 영 우승자를 마운드에 올렸다. 9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평균자책점 5.05를 기록 중인 알칸타라에게 올해는 다소 험난한 출발이었지만, 야구계에서 진정한 엘리트 젊은 팔 중 한 명이었던 그의 과거 행적을 볼 때, 그가 조만간 상황을 파악할 가능성은 여전히 그에게 매우 크다.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요점정리 분석
20승 28패에 그쳤고 디비전에서 꼴찌였던 2023년 로키스에게는 지금까지 콜로라도에서 실망스러운 한 해였다. 1마일 높이의 도시에서 나온 기대는 정확히 높지 않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이것보다 더 나은 것을 희망했다. 로키스가 지난 6경기 중 4경기를 내리며 화요일 경기에 돌입하는 등 최근 상황도 좋지 않다. 로키스의 라인업은 악명 높은 쿠어스 필드에서 경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현재까지 경기당 4.4점을 기록하며 213점을 올렸다. 그들의 팀 통계 중 일부는 콜로라도가 0.712의 OPS와 함께 팀 평균 0.257을 기록하면서 마이애미와 꽤 비슷해 보인다. 포수 엘리아스 디아스는 시즌에 .800 이상의 OPS를 보유하는 데 단 하나의 콜로라도 타자이다. 말린스처럼, 로키스는 이번 경기에서 그들을 정상에 올려놓을 뛰어난 투수력을 찾고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들은 군림하는 사이 영 우승자가 언덕을 차지하지 않고 대신 카리 카우프만을 그의 두 번째 경력을 시작하도록 보낼 것이다. 카우프만은 지난주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메이저리그 데뷔전에서 거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상황을 반전시킬 것이다.
콜로라도 vs 마이애미 최근 상대전적
이번 경기에서 마이애미 말린스를 콜로라도 로키스로 이길 거야. 말린스의 최근 궤적은 그들이 승리의 길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는 반면, 로키스는 최근 마지막 6경기 중 4경기를 꼴찌로 떨어지면서 주춤했다. 말린스의 라인업은 많은 자신감을 불러일으키지는 않지만, 샌디 알칸타라의 손에 경기를 넘겨주기 위해 자신의 첫 아웃에서 강력하게 고군분투한 신인 투수를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전반에 걸쳐 충분한 득점을 밀어낼 수 있어야 한다. 알칸타라가 마운드에 오르면서, 그는 그의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으려고 할 것이고 로키스와 같은 팀은 그것을 시도하고 상대하기에 완벽한 팀이다.
예측: 마이애미 말린스
나는 이 두 소프트 히트 팀 사이에서 언더그라운드를 맡고 있다. 올 시즌 말린스는 경기당 평균 3.5득점에 그친 반면 로키스는 4.4득점에 그쳤다. 그들의 최근 경기에서 나온 어떤 것도 두 팀이 특히 공격적이거나 브레이크아웃 경기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카우프만에게 매우 제한된 샘플 크기에서 마운드에 있는 두 투수 모두 이번 시즌에 훌륭한 투구를 하지 못했지만, 이 경기는 둘 다 리셋하고 더 나은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나타낸다. 샌디 알칸타라는 5 평균자책점 수준에서 투구하기에는 너무 재능이 많으므로 부진한 콜로라도 라인업에 맞서 이번 시즌 초반에 분위기를 잡을 수 있도록 그를 기대해보라.
예측: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