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5일 LA에인절스 vs 보스턴 중계 MLB 분석
보스턴 레드삭스와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3연전 결승전은 미국 동부시간 오후 9시 38분 에인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레드삭스는 26승 22패의 기록으로 AL 동부 4위로 올라섰다. 하지만, 그들은 이 대회로 향하는 마지막 10경기 중 2경기와 6경기에서 졌다. 한편, 에인절스는 26승 23패의 기록으로 .500점을 세 경기나 넘어서면서 기세를 느끼고 있다. 그들은 예상대로 마지막 10경기에서 5승 5패를 기록했다. 로스앤젤레스는 총 9.5점으로 설정된 반면 -116점으로 선호된다.
LA에인절스 vs 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드삭스는 이번에는 에인절스에게 2대 1로 패하면서 연속 두 번째 패배를 당했다. 요시다 마사타카는 이날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공격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유일한 선수였다. 코너 웡과 라파엘 디버스도 안타를 쳤지만 승리를 거두기에는 분명 역부족이었다. 태너 헉은 6이닝을 소화하며 삼진 8개를 잡는 동안 자책점 1개만 내주는 등 탄탄한 아웃팅을 펼쳤다.
차임 블룸의 보스턴 재임 기간은 보스턴 팬들로부터 많은 논란을 받았고, 아쉽게도 비수기에 몇몇 핵심 작품들이 떠나는 등 기대감이 낮다. 네이단 어발디, 샌더 보가츠, 그리고 J.D. 마르티네즈는 모두 다른 팀들과 계약했다. 그들을 대신할 선수로는 애덤 듀발, 저스틴 터너, 그리고 일본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요시다 마사타카가 있다. 보스턴은 또한 불펜에서 그들의 문제들을 다루면서 마무리 투수 켄리 젠슨을 2년 계약으로 계약하였다. 레드삭스의 유망주 트리스턴 카사스가 개막일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바라건대 그 팀에 젊은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다. 알렉스 베르두고와 키케 에르난데스 같은 선수들이 이번 시즌에 돌아올 것이지만, 돌아올 라인업에서 가장 큰 이름은 라파엘 디버스이다. 그는 지난 오프 시즌에 보스턴에 장기 체류하기 위해 2024년부터 시작하는 10년, 3억 1,35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맺었다.
라파엘 디버스가 연장 계약을 체결한 이후 13홈런 44타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보스턴에서 그 합계에 근접한 유일한 선수는 6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가진 요시다 마사타카이다. 요시다는 타율 0.308, 출루율 0.384로 올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애덤 듀발은 여전히 .455의 타율로 기술적으로 여전히삭스를 앞서고 있지만, 부상으로 인해 그는 라인업에서 제외되었다. 자렌 듀란은 자신의 제한된 행동에서 거의 0.321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팀 최다인 7개의 도루를 기록하고 있다. 투수 쪽에서는 얀센이 지난 시즌 보스턴의 불펜 고민을 13번의 기회에서 10세이브로 해결했다. 커터 크로포드와 제임스 팩스턴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4.45 이하의 평균자책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선발투수들은 그것을 강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둘은 합쳐 4경기에서만 선발로 출전했다.
제임스 팩스턴은 이번 매치업에서 레드삭스의 선발투수가 될 것이다. 지금까지 그는 2경기에서 1승 0패, 평균자책점 2.45를 기록하고 있다. 보스턴의 프리미엄급 투수층을 갖춘 그들은 팩스턴이 로테이션에서 크리스 세일 뒤에 품질과 일관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마지막 선발 등판한 그는 6이닝을 소화하며 5탈삼진 2볼넷을 기록하는 동안 단 1실점을 기록했다. 레드삭스는 트레버 스토리, 개럿 휘트록 등 핵심 선수들을 포함해 최소 10명의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아담 듀발도 무기한 결장하는 동안 둘 다 가까운 미래에 결장할 것이다.
LA에인절스 vs 보스턴 요점정리 분석
에인절스는 마지막 경기에서 2-1의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승리에서 미키 모니악은 자신의 이름에 홈런을 포함한 2개의 안타를 친 영웅이었다. 브랜든 드루리도 이날 한 쌍의 안타를, 루이스 렌기포는 다른 타점을 기록했다. 제이미 바리아는 선발 등판에서 5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불펜은 경기의 나머지 부분을 봉쇄했다. 체이스 실세스는 그 노력에서 6아웃 세이브를 기록했다.
로스앤젤레스는 부분적으로 2023년 시즌 말에 만료되는 오타니의 계약 때문에 지난 오프시즌에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지난 오프 시즌에 선수들에게 심각한 돈을 썼다면, 그들은 오타니를 유지하기 위한 경쟁적인 제안을 할 충분한 돈이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인절스는 타일러 앤더슨, 맷 무어, 브랜든 드루리를 포함한 몇몇 선수들과 계약을 맺었다. 그들은 또한 무역 시장에서 지오 우르셸라와 헌터 렌프로를 인수했는데, 이 두 가지 추가 사항은 만약 그들이 이번 시즌에 성공한다면 엄청난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커트 스즈키는 에인절스의 패배 중 가장 큰 이름이었기 때문에 그들이 건강을 유지하는 한 플레이오프 경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한다.
오타니는 11개의 홈런으로 에인절스를 이끌고 있지만, 트라우트와 렌프로가 각각 10개로 바로 뒤에 있다.
오타니 역시 32개로 타점 선두를 당분간 유지하고 있다. 앤서니 렌던은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0.301의 타율로 로스앤젤레스의 왕이었다. 그는 또한 미키 모니악이 자신의 제한된 행동에서 .893의 장타율과 1.341의 OPS를 가진 동안 .415의 출루율로 팀을 이끌었다. 예상대로 오타니는 선발 10경기에서 평균자책점 3.05로 투수진 1위를 달리고 있다. 카를로스 에스테베즈는 불펜의 앵커로, 12타수 12안타로 올해 세이브 기회를 잡았다.
타일러 앤더슨은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서 에인절스를 위해 마운드에 오를 것이다. 현재 앤더슨은 8번의 선발 등판에서 1승 0패를 기록했음에도 평균자책점 5.27을 기록 중이다. 앤더슨은 42.2이닝 동안 27개의 스트라이크아웃과 1.62의 WHIP를 기록했다. 그의 평균자책점과 올해 그의 WHIP 모두 그의 경력 평균을 훨씬 상회하기 때문에, 우리는 나중에 그 해에 더 나은 성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오리올스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그는 5이닝을 가고 3점을 내주었다. Halos는 부상자 명단에 7명의 선수들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선수들은 Anthony Rendon과 Jose Suarez이다. 빠르면 6월까지 7명의 선수가 모두 아웃이다.
LA에인절스 vs 보스턴 최근 상대전적
에인절스가 최근에 더 좋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이 시나리오에서 레드삭스를 위해 돈줄을 잡을 자신이 있다. 팩스턴은 지금까지 그 해에 그의 이름에 단 두 번의 선발 출전만 있을 수 있지만, 그는 수년간 로테이션에서 상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이었다. 앤더슨은 아직 그가 어려운 라인업, 특히 AL 동부와 같은 경쟁력 있는 디비전의 팀들을 상대할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증명하지 못했다. 레드삭스는 총 득점을 바탕으로 올해 더 나은 공격력을 가졌고 나는 앤더슨보다 팩스턴을 더 신뢰한다. 레드삭스가 시리즈 1차전처럼 1실점으로 제한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경우 보스턴을 택한다. 레드삭스는 마지막 7경기에서 6-1로, 에인절스는 3경기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서 1-4로 이기고 있다.
예측: 보스턴 레드삭스
이것들은 아메리칸 리그에서 상위 4개의 공격 중 2개이고 10개의 득점에 도달하는 것이 약간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레드삭스는 에인절스를 상대로 한 번을 포함하여 총 9.5로 설정되었을 때 9번 중 8번 이상을 쳤다. 보스턴이 첫 경기에서 부진한 공격력을 만회하고 이번 시리즈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을 가져갈 것이라는 본능이 있다. 두 팀 모두 실력이 너무 뛰어나 일관된 기준으로 총 실점을 제한할 수 없다. 디버스는 타점에서 리그 3위이고 양 팀은 그해의 타구 평균에서 적어도 15위 안에 한 명의 선수를 가지고 있다. 앤더슨은 상대 공격을 지속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고, 여기서 보스턴이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예측: 9.5 이상